
아마존의 관점
최근 아마존은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성장을 경험한 회사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구매 증가로 아마존은 온라인 쇼핑 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여 매출과 이익이 크게 늘고 있다.
Amazon은 또한 인공 지능, 클라우드 컴퓨팅 및 음성 인식 분야의 선두 기업입니다.
이러한 기술을 바탕으로 점점 더 다양한 사업분야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의 전망에 대한 엇갈린 전망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쇼핑 시장의 지배력과 신흥 스페셜티 부문의 리더십 덕분에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됩니다.
또한 사회책임경영, 환경보호 등 가시성과 성장성이 기대되는 분야에서 적극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의 과거
아마존은 1994년 설립된 미국 기업으로 전자상거래를 중심으로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아마존 CEO 제프 베조스가 아마존을 설립했을 때, “인터넷에서 책을 파는 것”이라는 아이디어로 시작하여 지금은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로 발전했습니다.
초창기 아마존은 비즈니스 모델의 안정성을 위해 한 권의 책만 팔았지만 이후 다양한 분야의 제품에 관여하기 시작했다.
전자 상거래 분야의 혁신적인 아이디어, 창의적인 비즈니스 모델 및 고객 중심 서비스 덕분에 Amazon은 지속적으로 성장하여 세계 최대의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로 성장했습니다.
아마존의 매출과 이익은 매년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기술과 인프라 시스템, 물류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또한 Amazon은 사회적 책임 관리, 환경 보호 및 고객 만족에도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아마존의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강세를 거듭하는 글로벌 기업의 모범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아마존 CEO
Andy Tomoko는 2021년 7월부터 Amazon CEO로 지명될 후보입니다.
Jisik은 미국 메사추세츠주 보스턴 출신으로 하버드 대학교에서 정치학 학사 및 MBA를 취득했습니다.
그 후 컨설팅 회사인 Makinsey & Company에서 근무한 후 1997년 Amazon에 입사했습니다.
Tomoko Andy는 Amazon의 창립 멤버 중 한 명으로 기술 전문성과 창의성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만들고 성공을 거둔 Amazon Web Services는 이제 클라우드 컴퓨팅의 세계적 리더입니다.
또한 아마존은 Zhishi가 CEO로 재직하면서 보다 다양한 분야에서 성장과 혁신을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Andy Zhishi는 기업가 정신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중시하며 이를 바탕으로 Amazon이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해보려고 할 것 같습니다.